고객센터

문의 또는 요청사항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신청하고자 하는 과정이 이미 마감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해야 할까요?
    마감된 과정이라고 해도 결원이 생길 시 과정 참여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Q&A 게시판에서 회원으로 1:1 문의하기 또는 비회원으로 1:1 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립니다.
  • 수강했던 강좌의 재수강 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 처음 과정을 수강하고자 합니다. 나에게 적합한 과정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교육 과정 수강이 처음이라면 먼저 (주)PNCS의 학습매니저와 상담을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과 실력을 갖춘 매니저 들이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학습 모듈을 제안드립니다.
  • 결제한 과정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주)PNCS 입니다.
    온라인강의의 환불규정이 개정되어 안내드립니다

    1. 수강기간 30일 이내
    1) 결제 후 7일 이내 : 이용한 콘텐트 정가 차감 후 환불
    2) 7일 초과 ~ 수강기간 1/2 이하 : 위약금과 이용한 컨텐츠 정가 차감 후 환불
    3) 수강기간 1/2 초과 : 환불 불가

    2. 수강기간 30일 초과
    1) 결제 후 7일 이내 : 이용한 콘텐트 정가 차감 후 환불
    2) 7일 초과 : 위약금과 이용한 콘텐트 정가 차감 후 환불

    * 위약금 산정 기준
    1. 단과: 사이트에 명시된 강의 정가(수강료)에서 이용한 컨텐츠 정가 차감한 금액의 10%
    2. 패키지: 사이트에 명시된 패키지 가격에서 이용한 컨텐츠 정가 차감한 금액의 10%
    3. 모의테스트: 사이트에 명시된 강의 정가(수강료)의 10%
  • 단체 수강 시 수강료 할인이 가능한가요?
    요청 주체, 수강 인원 등으 고려해서 다양한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 메시지에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하나요?
    단체수강 요청, 강사 지원, 협업 요청 등 구체적인 문의사항과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랫을 때 여러번 메시지를 주고 받을 필요 없이 빠른 소통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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